닫기

커뮤니티Community

Q&A

Q&A

생활관 관련 문의사항에 대해 답변 드립니다.

  • 교내 기숙사 비용 및 2학기 입실 문의드립니다
    생활관 담당 21.02.02 4046

사감실입니다.

 

2021-1학기 입실취소(중도퇴실)를 하면, 1년 거주권한을 상실하고 2학기 추가모집 신청 자격이 없습니다.

추후 변경사항이 있다면,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하겠습니다.

 

입실취소 신청방법입니다.

 

[생활관 홈페이지 커뮤니티 양식함 생활관 입실 취소 신청서]

  1. 첨부 파일 다운로드 후 컴퓨터로 작성

  2. 작성 후 해당 생활관 메일로 제출

    교내() : mungguru@kookmin.ac.kr

    교내() : huhjy@kookmin.ac.kr

    길음 : smsg2002@kookmin.ac.kr

    정릉, 원룸 : bongsoo@kookmin.ac.kr

    제2정릉 : likpooh734@kookmin.ac.kr

 

기타 문의사항은 해당 사감실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교내님의 글

 

1학기에 비대면 수업이 진행되어 기숙사에 입실하지 않을 경우, 생활관 입실 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해야 기숙사 비용을 환불 받을 수 있는건가요?
더불어 비대면 수업으로 생활관에 입실하지 않고 입실 취소 신청서를 작성해야 환불 받을 수 있는 경우, 2학기 때는 추가 입실 신청을 해야 입실이 가능한건지 궁금하여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