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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룸 전 생활관 공지 방식에 대한 의문점.. 23.03.21 1296
국민대 생활관의 공지, 안내 방식은 서류, 점호 외에는 구두로만 전해지는 건가요? 서류등록부터 홈페이지와 연동되는것이 하나도 없고 일처리가 제대로 되지않을뿐더러 서류제출 안하면 퇴실이라면서 어떤 서류가 제출 안됬는지 생활관에서 확인도 못하고 지금까지 이게 무슨상황인가요?
점호 시작날짜는 Q&A에 올려야 답해주고 점호 당일에 공지를 하질 않나 ㅋㅋ
그리고 서약서에 공지 못보는 것에 대한 책임을 전가하려면 적어도 공지를 보냈다고 알림정도는 메일이나 문자를 통해 알림을 해 줄 수 있는 부분 아닌가요? 제가 무리한 부탁을 하나요? 학생들은 매일 생활관 홈페이지를 새로고침 해야되나요? 그 외에도 운영방식에 대한 의문이 많지만 더 안하겠습니다;;
생활관 관계자 분들은 학생들의 입장에서 고민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본인 편한 것만 생각하지 마세요... 솔직히 지금 일처리는 생활관 운영 안하겠다는거랑 무슨 차이인가요? 그리고 메일로도 알림 부탁드립니다. 대학원생 기숙사에 하나하나 물어가면서 신경쓸 정도로 한가하지 않습니다..
제발 소통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본인들끼리 알고있는건 아는게 아니죠.. 본인들끼리 아는지도 의문이네요;;
기숙사에 대한 알림은 기숙사를 이용하는 학생들은 모두가 알아야 되고 알게 만들는 역할은 생활관 관계자분들이 해야 되지 않을까요? 서약서에 책임 전가시키지 마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