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Community

Q&A

Q&A

생활관 관련 문의사항에 대해 답변 드립니다.

  • 교내 여름학기 생활관
    생활관 담당 26.06.19 41

안녕하세요. 여름학기 등록기간 및 추가모집이 모두 끝났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아현님의 글

 

빈 호실 없을까요?? 신청기간을 놓쳤는데 신청하고 싶어서요ㅠㅠㅠ

교내뿐만 아니라 길음이나 정릉 제2 정릉 다 괜찮은데 안되는거겠죠?? ㅜㅠ 1학기때는 교내생활관 살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