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Community

Q&A

Q&A

생활관 관련 문의사항에 대해 답변 드립니다.

  • 교내 근로생이 방에 무단으로 들어오려고 했습니다
    . 26.06.24 40

6월 21일 오후 1시 경 (정확한 일자는 모르지만 최근입니다) A동 210호에서 수면 중, 근로생 한명이 무단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방문을 개방하여 들어오려고 하였습니다.

그는 "사감실에서 왔습니다", "안에 계십니까?" 와 같이, 어떠한 멘트도 없이 방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저희 방문을 개방하였고, 이러한 갑작스러운 개방으로 크게 놀랐습니다

해당 근로생은 노크를 했다고 주장합니다. 또한 일체의 사과 없이 "방에 계셨는데 왜 안나오셨냐"는 등 성의 없는 태도를 보였으며, 용무를 물어보자 방의 1번 자리의 옷장 키가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라고 하였습니다.

옷장 키는 잘 교체하였으나, 무단으로 침입 시도를 하고 제가 안 나온 것이 이상하다는 듯한 태도에 큰 불쾌감이 듭니다.

사감실에서는 근로생들의 근로 교육 및 방 진입 시 절차를 제대로 가르쳐 주고 있는 것이 맞습니까? 해당 근로생(남성, 단정한 머리스타일, 마름)에 대한 민원을 신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