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길음 조기퇴실익명 26.06.17 104
조기퇴실 하려면 퇴실하기 바로 전날에 말해도 되나요?? 퇴실당일날 진행하는 절차는 무엇인가요?
아침 9시에도 퇴실이 가능할까요? 짐은 다 빼고 사감실에 가야하나요?? 아니면 짐만 싸두고 검사 받아도 되나욥?
조기퇴실 하려면 퇴실하기 바로 전날에 말해도 되나요?? 퇴실당일날 진행하는 절차는 무엇인가요?
아침 9시에도 퇴실이 가능할까요? 짐은 다 빼고 사감실에 가야하나요?? 아니면 짐만 싸두고 검사 받아도 되나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