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Community

Q&A

Q&A

생활관 관련 문의사항에 대해 답변 드립니다.

  • 교내 시설수리 관련 문의
    생활관 담당 26.06.17 53

안녕하세요, 교내 사감입니다.

먼저 벽지 보수 일정과 관련하여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관생분들께 부담을 드리게 된 점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으며, 당초 안내와 다른 상황이 발생하여 혼란과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서도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또한 퇴실 준비와 호실 이동으로 바쁜 시기에 추가적인 짐 이동과 청소 부담까지 발생한 점에 대해 충분히 공감하고 있습니다.

원활한 일정 조율과 충분한 소통이 이루어지지 못한 점에 대해 사과드리며,

앞으로는 시설 보수 및 공사 진행 시 작업 범위와 준비 사항을 보다 정확하게 안내하여 관생 여러분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정재현님의 글

 

4월 초 에어컨 점검 당시 관리자분께서 벽지 수리가 필요하다고 말씀하셨으나, 그 후 약 2달간 아무런 언급이 없다가 퇴실 및 호실 이동 기간인 지금에야 수리 일정을 통보받았습니다.

​학사 일정과 맞물리지 않아 수리 시기가 늦어진 것은 이해합니다. 그러나 벽지 도배 과정에서 발생하는 바닥 오염 등을 학생들이 직접 청소해야 한다는 점과, 당초 "짐에 비닐만 씌워두면 된다"는 안내와 달리 실제로는 책장에 있던 거의 모든 짐을 밖으로 빼내야 한다는 통보를 받아 당혹스럽습니다.

​특히 관생들은 퇴실 및 호실 이동을 위해 각자 자신의 방을 비우고 청소해야 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도배 공사로 인해 짐을 이리저리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은 물론, 공사 후 발생하는 먼지까지 학생이 추가로 청소해야 하는 상황은 큰 부담입니다.

​퇴실 기간이 겹쳐 가뜩이나 예민한 시기에, 사전 안내와 다른 무리한 요구로 인해 일방적인 시간적 손해를 입힌것과 다름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는 이런 시설 수리일정과 사전 안내를 관생들과의 사전 컨택을 통해 일정을 조율하여 실시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