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내 시설수리 관련 문의생활관 담당 26.06.17 53
안녕하세요, 교내 사감입니다.
먼저 벽지 보수 일정과 관련하여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관생분들께 부담을 드리게 된 점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으며, 당초 안내와 다른 상황이 발생하여 혼란과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서도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또한 퇴실 준비와 호실 이동으로 바쁜 시기에 추가적인 짐 이동과 청소 부담까지 발생한 점에 대해 충분히 공감하고 있습니다.
원활한 일정 조율과 충분한 소통이 이루어지지 못한 점에 대해 사과드리며,
앞으로는 시설 보수 및 공사 진행 시 작업 범위와 준비 사항을 보다 정확하게 안내하여 관생 여러분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