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Community

Q&A

Q&A

생활관 관련 문의사항에 대해 답변 드립니다.

  • 교내 퇴실택배
    생활관 담당 26.06.17 72

안녕하세요.

택배박스를 개별로 준비하셔서 패킹후 A동 경비실 앞에서 접수하시면 됩니다.

6/21(일)하루만 이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금액과 내용은 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의 안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지효님의 글

 

엘리베이터에 붙여진 퇴실 택배 관련해서

a동 경비실에 접수하고 택배로 보낼 짐 상자에 싸서 놔두면 집으로 배송해주는건가요? 비용은 얼마정도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