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Community

Q&A

Q&A

생활관 관련 문의사항에 대해 답변 드립니다.

  • 교내 생활관 퇴실 및 이동
    생활관 담당 26.06.17 65

안녕하세요~ 

여름학기 잔류학생은

호실배정 결과를 온국민에서 확인하 신 후 

호실 배정 결과에 따라 호실이동하시거나 

이전 호실 그대로 거주하시면 됩니다. 

퇴실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호실배정결과는

6/17(수) 15시 이후 온국민에서확인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익명님의 글

 

현재 교내생활관 거주 중이며, 여름학기에도 거주 할 예정입니다. 퇴실을 했다가 방 이동을 할 때 새로 들어와야 하는지, 퇴실 필요 없이 방 이동하는 날에 이동하는 건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