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내 [교내] 여름학기 호실 이동_짐 이동 관련 질문익명 26.06.17 99
안녕하세요, 이번 여름학기 호실 이동 중 짐 보관에 관해 질문 남깁니다.
공지사항을 통해 호실 이동이 기존 거주 호실 청소 후, 새로 배정받은 방의 자리 선택이 완료된 다음 짐을 옮기며 변경하는 걸로 이해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짐을 복도에 두는 것이 불가피할 것 같은데, 문제 되지는 않는지, 궁금합니다.
많은 학생들이 동시에 짐을 옮기는 과정에서 많이 혼잡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이해한 것처럼 복도에 짐을 다 빼고 호실 이동 절차를 진행하는 것이 맞는지 여쭙습니다.
수고 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