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Community

Q&A

Q&A

생활관 관련 문의사항에 대해 답변 드립니다.

  • 교내 화장실 및 샤워실 가림막 부착
    생활관 담당 26.06.24 15

안녕하세요,

생활관에서 별도의 가림막을 설치해 드리지는 않습니다.

아마 이전 관생분들이 개별적으로 부착하여 사용하신거 같습니다.

지저분해지거나 손상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사용해주시기 바라며 퇴실하실 때에는 원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익명님의 글

 

안녕하세요,

화장실 및 가림막 부착 관련 문의 남깁니다.

이전 호실에서는 시트지로 된 가림막이 붙어져 있어, 밖에서 안을 보지 못하게 막을 수 있었습니다.

호실 이동 후 새 호실에는 그러한 가림막이 없는데, 기숙사에서 부착해주는 것인지, 그렇지 않다면 거주 학생들이 필요에 따라 부착해야 하는 것인지 여쭙습니다.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